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스페인

세비야의 스페인 광장에서 마차를 타다

스페인 여행 / 세비야 / 스페인 광장 

[Spain / Sevilla / Plaza de Espana]

 

 

스페인 광장하면 이탈리아 로마에 있는 스페인 광장이 가장 먼저 떠오르기는 하지만, 세비야에 있는 스페인 광장도 유명한 편이다. 

 

 

김태희가 광고를 찍었던 장소가 바로 스페인 광장이다. 붉은색 옷을 입고 탱고를 추던 모습이 강렬했던 기억이 있다. 또, 한가인이 광고를 찍기도 했고 최근에는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신혼여행으로 와서 마차투어를 하기도 했다고. 패키지여행에 마차투어가 있어서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일행이 타고 싶다고 해서 하기로 했다. 검색을 해보니까 마차 하나 이용하는데 정해진 가격을 없고 대략 40~70유로 사이라고 한다. 선택관광은 한 사람당 50유로씩 받아서 마차 하나에 200유로-0-!!!!!(여행사 선택관광은 마차에 꼭 4명씩을 채워서 보냄) 가이드가 얼마나 이득을 보는 걸까..ㅋㅋㅋㅋ 

 

마차를 타기 전에 일단 스페인 광장을 먼저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스페인 광장

  • [주소] Av de Isabel la Católica, 41004 Sevilla, Spain
  • [방문시간] 24시간

 

 

스페인의 지방명과 지도가 그려져 있다. 58개의 지역에 따라서 그림도 각각 다르다. 가이드한테 듣기로는 각 지방의 이름이 적혀있는 곳에서 특산물을 전시해놓고 팔았다고 했었나? 

 

 

바르셀로나라고 되어있는 곳에 앉아서 찍어봤다. 세비야의 스페인 광장은 1928년에 완공되었다. 1929년 박람회를 위해 만들었다고 한다. 주위에 수로도 있고 운이 좋으면 플라멩코 공연을 볼 수도 있다고 한다.

 

 

수로에서 뱃놀이를 할 수도 있다고 한다. 우리가 갔을 땐 이른 시간이라서 운행을 안 하는 듯. 알아보기로는 30분에 6유로쯤 한다고 한다. 정확하지는 않음. 

 

 

하늘도 구름 한점없이 너무 맑았고 공기도 좋고 사진도 잘 나와서 좋았다. 사람도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음. 낮이랑 밤 각각 다른 매력이 있다고 하니까 자유여행으로 왔으면 여유롭게 보는 것도 좋겠다. 말 응아 냄새만 없었으면 완벽..

 

 

마차를 타러가는데 멀리서부터 풍겨오는 응아 냄새... 

 

마리아 루이사 기념공원을 시작해서 한 시간 동안 마을을 둘러보다가 스페인 광장으로 돌아올 거라고 한다!

내가 찍었던 영상들ㅋㅋㅋ 

 

 

세비야 마차 투어

1893년 정원을 나라에 기증한 마리아 루이사 왕비의 이름을 따서 공원의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정원이 굉장히 넓어서 둘러보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 관광객이 아니더라도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을 하는 사람도 있고 운동을 하는 사람도 보였다. 

 

 

마차로 지나가느라 찍지는 못했지만  조각상들도 많았다. 

 

 

마차를 타고가는데, 길거리의 사람들이... 갑자기 손하트를 날려주기도 하고 인사도 해줘서 갑자기 인싸가 된 기분이었다.

 

 

여기서 내려서 사진을 찍을 기회를 준다. 마부가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니까. 마차에 앉아있는 사진을 찍고 싶으면 마부에게 부탁을 하도록 하자!  

 

 

사진을 다 찍었으면 타고 왔던 마차가 올라타면 된다. 다른 마차랑 헷갈리지 않게 마부랑 말을 잘 기억해놓는 게 좋겠다.

 

 

넓은데도 잘 관리되어 있는 정원.

마차를 타면서 느낀점이 말에서 나는 냄새 때문에 로맨틱함이랑은 거리가 멀다는 점. 거기다가 우리가 탄 마차의 마부가 담배를 피워대서 담배연기랑 재가 바람을 타고 뒤에 앉은 나한테까지 왔다는 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탄 말이 백마여서 말의 털이 내가 입고 있던 검은색 코트에 다 들러붙었다는 점...ㅎㅎㅎ은 별로 였다. 좋았던 부분은 걷지 않아도 되니까 다리가 아프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송중기와 송혜교의 기분을 비슷하게 느껴볼 수 있다는 점..ㅋㅋㅋㅋㅋ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걸어갔어도 주변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을 거 같다.

 

 

2015/02/11 - [여행/서유럽 6개국] - 서유럽 6개국 패키지 여행 #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인증사진을..??? 스페인 광장(Piazza di spagna)

 

서유럽 6개국 패키지 여행 #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인증사진을..??? 스페인 광장(Piazza di spagna)

서유럽 6개국 패키지 여행 6 DAY 로마 시티 투어 스페인 광장(Piazza di spagna) 이탈리아 로마에 있는 광장에 왜 '스페인 광장'이라는 이름이 붙었을까? 그 이유는 17세기에 이곳에 스페인 대사관이 있었기 때문..

sblife.tistory.com

2019/04/26 - [여행/스페인] - 세비야에서 플라멩코 관람하기

 

세비야에서 플라멩코 관람하기

스페인 여행 / 세비야 / 플라멩코 [Spain / Sevilla / Flamenco] 스페인 하면 떠오르는 것 중에 하나인 플라멩코. 코르도바에서 관광을 마치고 세비야까지 버스로 2시간 정도 걸렸던 거 같다. 보통은 저녁을 먹고..

sb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