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대만

다음날이면 떠나니 아쉬워서 방문한 중정기념당과 까르푸 (대만 여행기)



#대만 여행기




융캉제가 있는 둥먼(東門)역에서

지하철로 한정거장 거리인

중정지녠탕(中正起念堂)역으로 이동한 후

5번 출구로 나가면

중정기념당으로 갈 수 있다.


늦은 시간이어서 기념관을 구경하지는 못하고

광장만 구경하러 가기로 했다.






타이완 장제스 총동의 

업적을 기리는 기념당

양 옆에는 국가희극원과

국가음악청이 있는데


우리가 도착하니

무슨 행사라도 있는건지

앞에서 연습을 하는 

친구들이 잔뜩 있었다.







입고 있는 체육복도 다 같고

도대체 뭘까;

호기심이 생겼지만

물어볼 자신감이 없었음ㅋㅋㅋ







요 건물이 기념당!

안에는 장제스 총통의 좌상이랑

유품이나 기념품 같은 것들이 있다던데

 입장 시간이 09:00 ~ 18:00 까지여서

관람하려면 시간 맞춰서 와야한다.







카메라의 배터리가 다 되서

따로 챙겨간 오래된 핸드폰으로

찍었더니 화질이ㅋㅋㅋㅋㅋ

광장 둘러보다가


이제 다름날이면 대만을 떠나니

마지막으로 쇼핑을 하기위해

까르푸에 들렀다 가기로 했당.




















까르푸는 시먼(西門)역 근처에 있는데

맨처음에 어떻게 가는지 잘 몰라서

한참 헤맸다ㅜㅜ

2번 출구로 나와서

큰길 따라서 쭉 걷다보면 

건너편에 까르푸 간판이 보인다.











이런길을 걷다보면 나오는데

핸드폰 인터넷이라도 됐으면

잘 찾았겠지만....ㅠ.ㅠ

다음엔 꼭 유심칩을 사와야지







멀리서 까르푸 간판이 보여서

안심했다.

사진의 화질이 매우 안좋지만

까르푸 간판임.....;;;







까르푸 구경하다 보니까

이렇게 사야할 것이라고

한글로 되어있는 코너가 있었다ㅋㅋ

사람들이 많이 구입하는 물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어있었음.







내가 찾던 과일맥주!!!

망고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하게 있다.

달달하니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한국에서 구입하면

너무 비싸서 많이 사가야지..







와사비 콩도 샀당.

근데 사진이 죄다 흔들림ㅋㅋ

체력적으로 힘들었나...?







마지막으로 과일도 샀당.

맥주랑 같이 먹고

푹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