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대만

멋진 풍경으로 유명한 예류 지질공원 (대만 여행기)





#대만 여행기







지우펀 관광을 마치고

이어지는 일정은 

타이완 북부에 위치한

예류 지질공원


바람과 파도에 의해

만들어진 풍경이

굉장히 절경이라고 유명한 관광지이다.








한시간 정도 걸려서

도착한 예류 지질공원에도

역시나 사람이 많았다.






멀리서 찍어봤는데

핸드폰 사진이라

화질이 너무 구리네...

비가와서 그런지

아니면 바다 근처여서 그런지

너무 쌀쌀했다.

외투를 챙겨오지 않았다면

감기 걸렸을지도 모름ㅋㅋ








사람들이 사진찍고 있길래

최대한 피해서 찍었는데도

다 잡히더라...







가까이 찍어보니 이런 모양








이게 하트 모양이라고 했나?

옆에서 찍으니 잘 모르겠다.







이건 코브라의 옆모습을 닮았다.

신기한 모양이 많음.







산책하면서 걷다보니

풍경이 예쁘더라.

가끔 물 가까이에 가는 사람도 있던데

위험하니 빨간선으로 표시된 곳

밖으로는 나가지 말자!

물이라 미끄럽기도 해서

사고 날지도 모름







이건 선녀 신발 모양ㅋㅋㅋ

어째서 선녀 신발인지는 모르겠다.

나무 신발 같아보이긴 함ㅋㅋㅋ







촛대바위!







멀리서 찍어본

여왕머리바위!

바람에 많이 깎여서

몇년 후면 분리될지도 모른다고

그래서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기 힘들게

돌로 접근금지 선을 만들어뒀다.


앞에는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길래...

나는 그냥 멀리서만

보고 말았더니...

어째서 여왕머리인지는 이해가 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