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음료

우주맛 콜라? 신상 음료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마셔봤다!

제로 열풍인 요즘.

마트에 가면 사이다도 제로가 있고 스프라이트 환타 등등 예전과 다르게 다양한 제로 음료수를 만날 수 있다.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내 최애 음료수인 밀키스도 제로로 나온다고 해서 미친 듯이 기대 중이다.

 

아, 오늘 할 이야기는 고게 아니구...

코카콜라에서 새로 나온 콜라 이야기를 하려고 한당.

무려 우주맛 콜라!

아니 도대체 우주맛이 뭐지?

진짜 너무너무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어서 울 동네에 있는 모든 편의점을 다 돌았는데 

있는 곳이 없었다... 아니 안 팔려서 가져다 놓지를 않은 건가?

아니면 매장에 진열해놓았는데 두자마자 나 같은 사람들이 다 구매한 건가 ㅋㅋㅋㅋㅋ

진짜 한 8번째 편의점에서 겨우 살 수 있었다.

울 동네 편의점이 이렇게 많은지도 처음 알게 된 다신 경험하고 싶지 않은 동네 편의점 런'ㅅ'

(돌아다니는 김에 혹시 몰라서 추억의 포켓몬 빵도 찾아봤는데 그건 아무 데도 없었음....ㅎㅎ)

그래도 고생 끝에 살 수 있어서 매우 뿌듯했음.

맛이야 어쨌든 사고 싶던걸 사서 집에 돌아가던 길.. 행복이 이런 것인가ㅋㅋㅋ

소소한 행복을 맛보면서 집에 와서 바로 마셔봤당.

 

 

 

 

구입한 김에 콜라 제로맛이랑 비교해서 먹어보려고 

두 개 구입했다.

뭔가 스타더스트 캔 디자인이 영롱한게 매우 맘에 들었음.

색상 조합도 예쁨.

 

 

 

가지고 오자마자 사진 실컷 찍는 중

 

 

제품명 :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식품유형 : 탄산음료

원재료명 : 정제수, 이산화탄소, 카라멜색소, 인산, 수크랄로스(감미료), 구연산삼나트륨, 천연향료, 과채가공품, 아세설팜칼륨(감미료), 카페인(향미증진제), 우유(천연향료) 함유

 

일반 코카콜라 제로랑 다른 재료가 과채가공품이랑 우유(천연향료)<< 요게 추가로 들어간 점!

 

근데 우유가 들어가는데 제로가 되나? 우유 향만 첨가라는 건가? 

먹기 전에는 이해가 안되는데 뭐 밀키스도 제로가 나온다는데 말이 안되진 않겠지ㅋㅋ

 

먹기전에 생각한 이미지는 약간 부드러운 딸기맛 콜라?

닥터페퍼랑 비슷한 느낌인데 닥터페퍼보다는 덜 자극적인 맛?

근데 우주맛이라고 했는데 더 자극적인 맛인걸까? 

이러면서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치기 시작함

 

 

 

컵에 따라보니 색상은 붉은색이었고

탄산은 일반 콜라보다 좀 적은 느낌?

 

 

두 종류 다 따라놓고 비교해보니 

색이랑 탄산 비교가 확 느껴질 정도다.

 

영양정보

내용량 355ml / 0kcal

나트륨 22mg 1%

탄수화물 0

당류 0

지방 0

트랜스지방 0

포화지방 0

콜레스테롤 0

단백질 0

 

영양정보는 두 콜라가 똑같다.

 

 

기사를 찾아보니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이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젝트는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는 136년간 지구에서 일상 속 짜릿함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우주 어딘가에도 있을 것이라는 상상력에서 출발했다. 독특한 맛과 우주 공간 속 은하계와 별, 행성 등을 연상시키는 시각적인 요소로 마치 우주를 여행하는 듯한 감각적인 상상력을 가미함으로써 신비로우면서 차별화된 짜릿함을 구현했다.

출처 : 식품음료신문(http://www.thinkfood.co.kr)

 

 

우주와 은하계 별, 행성 등을 연상시키는 상상력을 가미한 맛이라는데 

직접 먹어본 맛은...

이렇게 말해도 되나?

어떤 사람은 솜사탕 맛, 딸기우유 사탕맛, 이렇게 말한 걸 봤는데

내가 먹어본 맛은...

어렸을 때 먹어봤던 감기약 중에 딸기맛 시럽이었던 약이 있었는데 

그게 생각난 맛이었다.

근데 강렬한 맛은 아니고 살짝 나는 정도?? 거부감이 있는 정도는 아니고...

 

동생은 먹어보더니 체리향이 난다구 함

닥터페퍼보다는 향이 덜하긴 한데 닥터페퍼 같은 느낌이 난다고 했는데

이게 사람마다 느껴지는게 다른가?

뭐지....

 

 

치킨이나 피자 먹을 때

콜라 먹는다면 그냥 일반 제로콜라 마실 거 같은데

술에 섞어서 먹는다면 제로 스타더스트도 쓸 수 있을지도?

 

근데 이게 우주맛이랑은 무슨 상관이지....?

그냥 마음으로 느끼는 갬ㅡ성인가ㅋㅋㅋㅋㅋㅋㅋ

뭐 재밌는 걸 좋아하는 내 입장에선 나쁘지 않은 경험이었음

만약 다른 콜라 종류를 또 만든다면 내가 좋아하는 체리콕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닥터페퍼는 너무 강렬해서 내 취향 아니라

카페에서 만들어 파는 체리콕 같은 맛인데 제로인걸 내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