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메가박스에서 어벤져스 : 엔드게임 콤보를 구입하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 콤보 구입 후기

 

콤보 종류는 많았는데, 내가 선택한 건 1인 콤보 A 14,000원. 토템 컵이랑 탑퍼 컵 중에 하나만 고를 수 있다.
왼쪽이 토템 컵, 오른쪽이 탑퍼 컵. 토템 컵은 타노스,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3종류고 탑퍼 컵은 아이언맨, 헐크, 앤드맨, 로켓, 타노스 이렇게 5종류. 

토템 컵, 풀백카, 키체인 세 가지를 봉투에 담아줬다. 토템 컵은 타노스로 골랐다. 영화를 보기 전에 구입했는데 타노스는 엔드게임을 끝으로 더 이상 등장하지 않을 거 같아서 골랐다. 

뚜껑엔 타노스의 장갑이 그려져 있다. 

이건 타노스의 갑옷인가? 안에 알록달록한 거는 인피니티 스톤?

밑부분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라고 쓰여있다.

안에는 이런 식으로 되어있다.

컵은 콤보를 구매하지 않아도 단품으로 구매가 가능한 모양. 

그리고 받은 풀백카랑 5,000원 주고 구매한 키체인. 이건 두 개 다 아이언맨으로 받았다. 
풀백카는 선착순이었는데도 재고가 남아있어서 받아왔다. 랜덤이라고 되어있는데 고를 수 있게 해 줘서 좋았다. 키체인은 콤보 구매 1개 당 5개 제한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종류는 12개. 전부 다 구매하려면 6만 원.

풀백카는 6종류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그루트, 로켓, 타노스, 캡틴 아메리카. 

박스를 개봉하니까 검은 봉투 안에 자동차가ㅋㅋㅋ 깜찍하니 귀엽네ㅋㅋㅋㅋㅋㅋ 장식장에 넣어두면 되겠다. 

키체인은 굉장히 잘 만들어져 있다. 양면으로 되어있는 게 내 마음에 쏙 들었다. 키체인이기는 하지만 이것도 장식장에 넣어놔야지. 

이렇게 구매하니까 19,500원이 나왔는데 500원은 뭐지 했는데. 팝콘을 달달한 팝콘으로 바꿔서 그런 거였다.

 

어벤져스 시리즈가 끝난 기념으로 잘 보관해둬야지!

 

 

 

이벤트 상세 안내는 여기서 확인이 가능하다.

메가박스 이벤트 상세 페이지(http://www.megabox.co.kr/?menuId=event&p=detail&p2=7165)

 

'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에 대한 모든 것(The Theory of Everything, 2014) 후기  (0) 2014.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