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술

향이 매력적인 예거마이스터(Jägermeister)

 

#엑스레이티드 와 같이 구입해온 술!

2019/04/16 - [리뷰/술] - 핑크핑크 달달한 과일향 보드카! 엑스레이티드(X RATED) 핑크

#예거마이스터

레드불이랑 섞어마시는 예거밤은 들어봤을 거다.

그걸 해 먹을라고 사 왔음.

 

가격은 남대문시장에서 2만 원을 주고 구입.(현금가)

 

 

 

 

예거마이스터(Jägermeister)

빛에 비춰보면 유리병이 초록색이다.

예거마이스터라고 적혀있는 주황색 띠 위에

사슴이 그려져 있고 머리 위에는 십자가가 그려져 있는 걸 보고

왠지 약으로 쓰는 술인 건가 싶었다.

 

검색해보니까 천식이나 기침, 위장병이 있을 경우에 약으로 쓰였다고

 

 

 

 

 

[제품명] 예거마이스터

[제품 유형] 리큐르

[원산지] 독일

[알코올 및 용량] 35%, 700ml

[원료명] 주정, 설탕, 정제수, 카라멜, 식물추출물(계피,회향,생강,고수열매,오렌지껍질,샤프란)

[취급방법] 온도 변화 및 충격 주의

 

 

 

 

뚜껑에도 예거마이스터

독일에서 만들었다고 적혀있음.

 

 

 

 

일단 맛이랑 향을 느껴보려고 한 잔 따라봤다.

열자마자 느낀 게 와 냄새 특이하다.

 

 

 

맡아보면 어린이 감기약 같은 냄새가 났음(내 기준)

약간 수정과 냄새도 나고...?

이걸 마시고 다른 술을 마시면 다른 맛이 잘 안 느껴질 정도로

강렬한 향과 맛이었다.

 

 

 

 

예거밤을 해 먹으려고 레드불을 사 왔어야 하는데

없어서 대신 핫식스 ㅋㅋㅋㅋㅋㅋ

맛이 비슷하려나.. 몰겠음

술에 에너지 음료를 섞으면 내 심장이 괜찮을까 ㅋㅋㅋㅋㅋ

진짜 불금에 진짜 지칠 때까지 노는 날 먹기에 최고인데

 

 

 

도수가 35도니까 일단 조금만 넣고

핫식스 많이 많이

 

 

 

 

쨔잔 만들었다.

겉으로 보기엔 그냥 콜라 같음

35도라서 조금만 먹어도 취할 거라 예상했는데

별로 취하는 느낌은 안 들었다.

보드카는 주스랑 섞어마셔도

바로 속도 쓰리고 위가 아파졌는데

이건 생각보다 맛도 괜찮아서 건강주 느낌?

 

먹다 보니 콜라랑 섞어서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음엔 콜라랑 마실 거임

내 마음에 들었음. 콜라랑 섞어서 마시면 잭콕 맛이 나려나?

기대 중~!

 

 

 

** 엄마한테두 만들어줬었는데

엄마가 알레르기 증상이 심해서 풀이나 과일 종류 잘못먹으면

입술이 붓고 목이 따깝고 몸이 간질간질해지는 증상이 있거든요?

근데 이걸 마시고 나니까... 알레르기 증상이 나옴 ㅠㅠ

식물추출물(계피,회향,생강,고수열매,오렌지껍질,샤프란)<< 이거

알레르기 반응 있으시면 피하시는게 좋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