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취미로 즐기는 펜글씨 쓰기(캘리그라피 연습)



펜글씨라고 해도

글씨를 쓰는게 아니라 그리는 수준이지만

그래도 열심히 연습하다보면

수준급의 글씨를 쓰는날이 올거라고 생각하면서

쉬는 시간마다

틈틈히 메모장에 써봤습니다.







은근히 재미있어요.

생각나는 단어나 글, 그림 등을

이상하더라도 신경쓰지 않고

그냥 막 썼는데

모아보니 괜찮은 것도 발견하게 되더라구요.






그냥 두기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복사를 해서 스캔을 해봤습니다.







포토샵을 이용해서 글씨만 따서

PNG파일로 저장했어요.

색을 좀 더 진하게 만들어서

글씨가 잘보이게 해보려고 했는데

초보라서 ㅜ.ㅜ

생각보다는 매끄럽지 않네요.















글을 사진에 넣어봤는데

그래도 조금은 괜찮아보이려...나요?




엄청 초보가 만든거라 보기엔

잘 만들었다고

스스로 뿌듯하게 보고있었더니

모니터를 왜케 흐뭇하게 보고있냐고

부끄러워서 바로 꺼버렸네요.

아직 누군가에게 보여주기엔

연습이 부족해!


나중에 연습해서 능숙하게 된 후

비교해보면 감회가 새로울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업로드를 ㅋㅋㅋㅋㅋ

초보니까 비웃지 마시길..

(소심소심)

소근



이상 취미로 즐기는 펜글씨 쓰기

캘리그라피 연습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