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서유럽 6개국

서유럽 6개국 패키지 여행 - 출발 -

서유럽 6개국 패키지 여행



2014.봄.





프랑크푸르트->하이델베르크->인스부르크->

베니스->로마->밀라노->인터라켄->파리->런던


10박12일의 일정.





설레임과 두려움으로 가득한 여행.




12시 50분 출발이었는데

인솔자가 3시간 전에 모여달라고 해서

9시에 공항에 도착하려고

6시에 일어나서 씻고 준비했어요.



7시에 집에서 출발해서

리무진 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하니까

너무 일찍 도착해서 

미리 집합장소에서 서성이고 있었더니

잠시 후에 인솔자가 도착하더라구요.



항공권을 받아오려면 

여권이 필요하다니 주고

설명 책자를 읽으며 기다리고 있었더니



같이 여행가는 사람들이

하나둘씩 나타났고

다 모이니까

생각보다 인원이 많아서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넘 많아...30명이라닛.



인솔자가 받아 온 티켓을

일행에 맞춰서 배정해주는 것도 힘들고

서로 원하는 자리가 달라서

불평불만이 ㄷㄷ

처음부터 조금 쫄았거등요.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으려나 하구요.



어쨋든 티켓을 받아들고

짐을 부치고

로밍도 하니까

시간이 엄청 많이 남아서

면세점도 구경하고 해도

시간이... 그대로..!



그래서 공항에서 막 햄버거 사먹고 했어요.ㅋㅋㅋ



그런데도 불구하고

사진은 하나도 안찍었네요.

왜죠?ㅋㅋㅋ

흥5



잉여잉여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다가

안내방송을 해서

비행기에 올라타고

인천공항에서 독일 프랑크푸르트로 향하는 비행기!

12시간 30분 정도의 비행시간이고

기내식은 두 번.

두근두근.

비행기 타면 언제나 설레임이 가득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