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

스타벅스 다이어리(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2015)

2014.12.24.

 

 

 

 

스타벅스에서 다이어리 교환해왔어요.

음료를 시즌음료 3잔 포함해서 17잔을 마시면

다이어리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많이들 아시겠지만)

시즌음료는 민트만 세 잔 마셨습니다.

다른 메뉴는 도전해볼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쨔짠.

빨간색 다이어리

연두색이랑 검은색도 있지만

제가 가니까 빨간색만 남아있었어요.

어쨌든 처음부터 빨간색으로 받아오려고 했으니

문제는 없었지만

다른 매장에서도 그린색이나 검은색은 없는 곳이 많으니

발품 팔아야 할 수도 있겠네요.

 

 

 

 

weekly 다이어리구요.

240 page입니다.

제가 고른건 큰 사이즈 골랐어요.

작으면 글 쓰는 기분이 안나서

큰 다이어리가 좋아요.

 

몰스킨이랑 합작해서 만들었어요.

일단 고무줄이 노란색인건 별로지만

겉 디자인은 마음에 들어요.


 








내부 속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무난무난한 스타일?





스탬프 찍는 부분도 있네요.

과연 다 찍어볼 수 있을까요?



 

 

 메모할 수 있는 메모장도 있습니당.





 

맨 뒷장에는 쿠폰도 들어있어요.

 





세가지 쿠폰이예요.

비오는 날 친구랑 스타벅스를 가야되나ㅋㅋㅋ





다이어리 뒷부분은 요렇게 되어있구요.



 


그리고 다이어리를 교환하면

같이 주는 카드

귀여워요.






2015년에 쓸 다이어리

잘 부탁합니당.

헤헤.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