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

다이어트 하려고 구입했는데요...강블리 라이프 주방용 전자 저울 (GANGBLY LIFE DIGITAL KITCHEN SCALE)

삼성 갤럭시 시리즈의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거기에 삼성 헬스라는 어플에 음식의 칼로리를 입력하려면

g(무게)를 정확하게 해야지 칼로리를 확인할 수가 있어서

다이어트 용으로 저울을 사려고 알아봤는데

너무 비싼 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저렴한 걸 샀다가

금세 망가지면 어쩌지 하고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쇼핑 사이트에서 그나마 상품평이 많고 좋은 상품중에서

가격이 저렴한걸루 도박하는 기분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1월에 구입했는데 그땐 9,490원에 샀는데

지금 찾아보니 9,030원에 팔고 있더라고요.

뭐 460원 차이면 별로 안 나는 거니까.ㅎㅎ

 

 

 

 

[제품명] 강블리 라이프 주방용 전자저울

[모델번호] GL-LK0003

[구성품] 본체 1개, 사용설명서 1개, AAA 건전지 X2

[무게] 304g

[최대하중] 1kg

[측정단위] 1g

[전력] AAA 건전지 x2

[재질] 스테인리스, ABS

[크기] 213X158X18mm

[디스플레이 사이즈(LCD 사이즈)] 58X24mm

 

 

 

 

 

 

박스 안에 뾱뾱이로 잘 포장되어 있네요.

설명서랑 건전지도 들어있었습니다.

 

 

 

 

최대 1kg까지 측정 가능하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전원을 켰다가 껐다가 가능하고요.

왼쪽은 접시를 올려놓고 누른 뒤에 음식을 올려놓으면 됩니다.

 

 

뒷면을 돌려보면 건전지를 넣을 수 있게 되어있고요.

AAA 건전지 2개를 넣으면 됩니다.

지금 약 3개월 쓰고 있는데 아직까지 건전지를 교환하지 않았으니까

오래 쓰고 있는 거 맞겠죠?

 

 

 

 

귤을 올려봤는데 76g이라고 하네요.

어플로 검색해보니 76g은 40kcal..!

 

하지만 사실 한 달 동안만 꼼꼼하게 무게 확인해서

다이어트했고 그 이후엔 그냥 먹고 싶은 만큼 먹었다는 사실...ㅎㅎ

뭐 먹고 싶은걸 먹고 행복하게 살래요...ㅋㅋㅋㅋㅋㅋ

 

 

 

 

'리뷰 > 상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다이어리(2015)  (0) 2014.12.29